이러한 사회적 책무 이행의 일환으로 파라다이스그룹은 공익사업으로서 계원예술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계원예술대학교를 설립운영하고 있으며 한국현대문학관, 파라다이스문화재단,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을 통하여 한국의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장애아동을 위한 사회복지와 교육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賞은 우리사회에서 발전의 동력이 되고 사회 안정의 중추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숨은 인사나 단체를 찾아 그들의 공적을 세상에 알리고 인정하며 격려하기 위한 것입니다.
파라다이스賞은 文化藝術부문, 社會福祉부문과 그 외 분야에서 한국과 국제사회에 기여한 공적이 특별히 인정되는 인사에게 주어지는 特別功勞 부문의 3개 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권위와 명성의 공익적인 賞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사내의 중지를 모으고 사회의 의견을 수렴하는 파라다이스賞위원회를 통하여 賞의 운영을 전담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앞으로도 파라다이스賞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계승, 발전시켜 우리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일에 앞장서 나아갈 것입니다. 파라다이스賞이 그 제정의 취지처럼,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꿋꿋이 사회공익 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계신 많은 분들께 '작은 희망'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